아라이리조트 소개 홍보 - 공지사항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 방지 대책 관련 안내

공지사항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 방지 대책 관련 안내

2020-07-22

항상 롯데아라이리조트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감염 방지 대책 차원에서 예방 대책을 철저히 강구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호텔 전체
■ 실내 시설에 한하여, 모든 직원의 마스크 착용에 이해를 부탁드리며, 고객님들께서도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야외시설에서는 사람과의 거리(2m 이상 기준)를 확보할 수 있거나 거리를 확보할 수 없어도 대화를 거의 하지 않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 안하셔도 됩니다.
(후생노동성 가이드라인에서 적용)
■ 시설 내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적극적인 손 소독을 부탁드립니다.
■ 소셜 디스턴스 확보를 위해, 프런트 데스크를 포함한 호텔 전체에서 고객님의 안전 거리를 확보하기 위한 안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프런트 데스크를 포함, 호텔 내부에 비말 감염 방지를 위한 아크릴 보드를 설치하였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프론트 데스크
■ 모든 직원 및 고객님의 체온 측정을 실시합니다.
또한, 숙박하시는 고객님의 본인 확인 및 대표자분의 현주소가 표기된 증명서(면허증이나 보험증 등)의 제시를 요청하고 있사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 체크인 시 또는 체류 중 발열이 있거나 감기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신속히 프론트 직원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7.5도 이상의 발열이 있을 경우, 고객님의 호텔 시설 이용 및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프론트 데스크, 객실, 로비, 엘리베이터 등 주기적으로 시설의 환기와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 레스토랑
■ 레스토랑 입장 시, 소셜 디스턴스를 고려하여 자리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 종종 지연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뷔페 방식의 경우, 안전한 뷔페 레스토랑 이용을 위하여 모든 고객님들의 손 소독과 위생 장갑 착용을 권고해 드리고 있습니다.
■ 레스토랑을 주기적으로 소독하여 방역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은 강화된 위생교육을 통해 안전한 레스토랑 환경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온천 시설
■ 호시조라 온천, 실내 풀 및 탈의실을 이용시 적절한 소셜 디스턴스 확보를 바랍니다.
■ 감염 방지를 위해, 객실에 비치해 둔 타올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시조라 풀 탈의실 이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객실에서 수영복 착용 하신 후에도 호텔 내 이동이 가능합니다.
수영복 착용 후 입장 시, 2층 호시조라 온천 및 수영장 안내 데스크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