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오퍼 호텔 이벤트 LOTTE ARAI RESORT 사진 콘테스트 2021

LOTTE ARAI RESORT 사진 콘테스트 2021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쌓인 프리미엄 마운틴 리조트 LOTTE ARAI RESORT에서
사계절 내내 바뀌는 리조트의 풍경과 만남의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주세요.
기간 : 2021-01-01 - 2021-12-31
이벤트 상세정보

응모 자격: 롯데 아라이 리조트에 방문하신 고객님 누구라도 응모 가능합니다.
응모 기간 : 연중(Summer Season 4월 하순~11월·Winter Season 12월 중순~5월 중순)
응모방법 : 응모 전용 메일 주소로 사진을 전송해 주세요.
응모 전용 메일 주소 : araiphotocon@gmail.com

타이틀에「대회 참가신청」, 본문에 성함,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장수가 많거나 파일 크기가 큰 경우에는 데이터 전송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작품 주제:
- 스키, 스노보드 부문
롯데 아라이 리조트의 스키, 스노보드를 비롯한 스노 스포츠와 경치 등 을 주제로 한 사진 또는 영상

- 액티비티 부문
롯데 아라이 리조트의 각종 액티비티나 어드벤처를 테마로 한 사진 또는 영상

- 네이처 부문
롯데 아라이 리조트 부지 및 주변의 자연을 테마로 한 사진 또는 영상

- 모텔 사진 부문
롯데 아라이 리조트를 즐기고 있는 사람(가족, 친구, 연인 등)이나 일하는 사람을 테마로 한 사진 또는 영상

상 :
연간 최우수상 1장: 디럭스 타입 객실 페어 숙박권
Summer 최우수상 1장: 슈페리어 타입 객실 페어 숙박권
Winter 최우수상 1장: 슈페리어 타입 객실 페어 숙박권
Summer 우수상 3장: 페어 디너 이용권
Winter 우수상 3장: 페어 디너 이용권

발표:
수상자분께는 개별 연락드린 후, 롯데 아라이 리조트 오피셜 홈페이지와 SNS에서 수장자를 발표합니다..
(Winter : 6월 Summer 및 연간 : 12월)

심사:
응모된 작품은 주식회사 LOTTE Hotel Arai 마케팅 부에서 엄선한 심사를 거처 진행합니다. (해당 작품 없는 경우 있음)

응모 규정
1. 작품은 데이터로 응모 가능한 것에 한합니다.
2. 촬영 장비, 데이터 베이스, 포토샵 처리 및 편집 유무는 관계없습니다.
3. 응모 작품은 미발표된 작품에 한합니다(응모자 개인의 SNS에 사용한 것은 응모 가능합니다).
4. 응모 작품의 저작권은 「주식회사 LOTTE Hotel Arai」에 귀속됩니다.
5. 개인 또는 법인에서 특정할 수 있는 작품을 응모할 경우, 반드시 피촬영자의 승낙을 얻어야 합니다.
피사체의 초상권에 대해서는 응모자의 귀책으로 합니다.(피촬영자가 당사 스탭인 경우 제외)
6. 응모 작품은 원칙적으로 반환하지 않습니다.
7. 테마에 맞지 않은 사람, 1~5의 응모 규정에 맞지 않은 작품은 입상 자격이 없습니다.


주최·문의: 주식회사 LOTTE Hotel Arai 롯데 아라이 리조트 마케팅 부
1966 Ryosenji, Myoko-shi, Niigata 944-0062 Japan
전화: 0255-75-1155
메일 : araiphotoc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