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Deals 프리미엄 딜 사전 이벤트 응모하기


자세히 보기

시그니엘부산

시그니엘 부산

Blooming Love

'스위트 룸'에서의 달콤한 시간을
특별한 인연으로 꽃피워 보세요.

자세히 보기

Journey de Gourmet in SIGNIEL

2024 미쉐린 가이드 부산
선정 레스토랑 '차오란'에서 준비한
고메 클래스를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Fine Dining In Room

아늑한 객실, 드 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미식의 향연을 경험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시그니엘 부산 소개

시그니엘 부산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하며, 해운대의 랜드마크 ‘엘시티(LCT)’타워 3~19층에 위치한 260실 규모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국내 럭셔리 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엘 서울’에 이은 시그니엘의 두번째 프로퍼티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 HBA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시그니엘의 품격이 어우러져 럭셔리의 새로운 가치를 전합니다.

현지 날씨

weather image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객실 : 260

다이닝 : 6

컨벤션 : 3

대표번호 : +82-51-922-1000 전화걸기

객실 예약 : +82-51-922-1111 전화걸기

대표 부대시설 : 레스토랑,  바&라운지,  피트니스,  스파, 사우나,  인피니티 풀,  살롱 드 시그니엘

롯데호텔 리워즈 혜택

선물 아이콘
회원 전용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멤버십 할인 아이콘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아이콘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실용적으로 사용하세요.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엘시티(LCT)'타워에 위치한 260실 규모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시그니엘 서울'에 이은 시그니엘의 두번째 호텔로 부산 해운대의 환상적인 오션뷰와 광안대교를 감상하며 진정한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여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철 중동역과 해운대역에서 쉬운 접근성을 자랑하며, 인근에 해운대 로데오거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한 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의 스파, 투숙객 전용 가든 테라스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시그니엘의 품격과 어우러져 그동안 부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전합니다.
시그니엘은 세계 최상급 외식문화를 갖춘 호텔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라운지, 컨벤션, 웨딩 및 인룸다이닝에서 미쉐린 3스타 셰프 '브루노 메나(Bruno Menard)'가 컨설팅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차오란은 화려하게 번영하였던 1920년대 홍콩의 분위기를 반영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입니다. 낮에는 딤섬과 차를, 저녁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모던 차이니스 타파스 바 (Modern Chinese Tapas & Bar) 차오란은 런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셰프의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입니다. 또한 시그니엘 부산은 유산소 및 웨이트존 등 다양한 목적의 피트니스센터와 PT Studio, 스파,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호텔 패키지, 객실 프로모션, 특별 할인상품, 객실 예약 할인 정보를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