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마포

LOTTE City & L7 Rewards Event

롯데시티호텔 & L7호텔에서 특별한 재방문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10박 누적 투숙 달성 시, 1박 무료숙박권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롯데시티호텔 마포 추천 프로모션 프로모션 더 보기

롯데시티호텔 마포 소개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서울에 머무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을 위한 객실특화형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공항철도와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서울 도심 및 시내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현지 날씨

weather image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객실 : 284

다이닝 : 1

대표번호 : +82-2-6009-1000 전화걸기

객실 예약 : +82-2-771-1004 전화걸기

팩스 : +82-2-6009-1004

대표 부대시설 : 미팅룸,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  비즈니스 센터

롯데호텔 리워즈 혜택

선물 아이콘
회원 전용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멤버십 할인 아이콘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아이콘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실용적으로 사용하세요.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서울에 머무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을 위한 객실 특화 형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공항철도와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북촌 한옥 마을, 인사동, 동대문 시장, 창덕궁과 같은 서울 도심 및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금융, 비즈니스 중심 지구인 여의도 및 서울역으로부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서울의 주요 대학인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 등이 있는 젊음의 거리 신촌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의 호텔 룸은 여유로운 업무 공간과 넓은 휴식공간으로 성공적인 내일을 준비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편안한 휴식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라바 캐릭터 룸은 침구와 쿠션, 어메니티까지 모두 라바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것입니다. 양식 레스토랑 나루는 롯데시티호텔 마포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라운지의 기능도 함께 갖추어 다양한 시간대에 이용 가능하며, 소규모 비즈니스 모임, 동호회, 친목 모임 및 조찬 모임 등 여러가지 형태의 모임이 가능합니다. 부드러운 자연 채광이 드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은 롯데시티호텔 마포의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롯데시티호텔 마포의 호텔 패키지, 객실 프로모션, 특별 할인상품, 객실 예약 할인 정보를 공식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확인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