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관련 안내

공지사항

롯데호텔 COVID-19 관련 안내

2021-10-29

항상 롯데호텔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관련 14일이 경과하지 않은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대상자, 코로나19 진단검사 대상으로 통보 받은 수검자, 유증상자의 숙박 및 호텔 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또한, 방역당국과 기업 등으로부터 코로나19 진단검사 권고 및 입국 전 사전 승인을 받은 격리 예외자는 음성 판정 확인 후 호텔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 롯데호텔은 고객님께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단계적 거리두기 개편에 따른 호텔 운영 기준 안내 : 1차 개편]

기존 거리두기 체계에서 다중이용시설 숙박 관련 투숙 인원 및 운영시간 등의 제한은 모두 해제되었습니다.
정부의 새로운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단계적 일상회복 1차 개편이 시행됩니다.
- 1차 개편 기간 : 11월 1일 ~ 6주 (운영기간 4주·평가기간 2주)

롯데호텔은 정부의 숙박시설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으므로, 호텔 이용 시 상세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관련 단계적 개편 안내
구분 1차 개편 2차 개편 3차 개편
접종자‧미접종자

100명 미만 행사 가능

인원제한 해제

기본방역 수칙 준수

접종자‧PCR 음성 확인자 500명 미만 행사 가능 대규모 행사 가능

■ 행사 안내
- 행사 유형 : 단체‧법인‧공공기관‧국가 등에서 개최하는 지역축제, 설명회, 공청회, 토론회, 기념행사, 수련회, 사인회, 강연, 대회, 훈련 등과 결혼식, 장례식, 피로연, 돌잔치

※ 결혼식, 전시·박람회, 국제회의 수칙
결혼식 : 미접종자 49인 + 접종자 201명, 총 250명까지 가능
전시·박람회 : 면적 6㎡당 1명, 상주인력 PCR 음성 확인자 수칙 하에 행사 가능
국제회의 : 좌석 간 2칸 띄우기 하에 회의 가능

사적모임 관련 단계적 개편 안내
1차 개편 2차 개편 3차 개편
수도권 10명, 비수도권 12명

사적모임 제한 해제

■ 사적모임 안내
- 사적모임 유형 : 동창회, 동호회, 직장 내 회식, 온라인 카페 정기모임, 가족•친구 등 친목모임

※ 사적모임은 접종자•미접종자 구별없이 인원 구성 가능

호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드리며,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