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 레스토랑 - Charlotte Restaurant & Lounge

레스토랑 & 바

Charlotte Restaurant & Lounge

롯데호텔 시애틀 16층에 위치한 Charlotte Restaurant & Lounge에서 바다와 산에서 시애틀 시내로 이어지는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겨보세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준비된 다양한 현대 요리로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는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경험하세요.

다이닝 개요

  • 타입
    레스토랑 & 라운지
  • 위치
    16층
Charlotte Restaurant & Lounge

운영시간

[레스토랑]

레스토랑

저녁
오후 5:00 ~ 오후 9:00 (수요일 ~ 목요일)
오후 5:00 ~ 오후 10:00 (금요일 ~ 토요일)

라운지

오후 3:00 ~ 오후 9:00 (수요일 ~ 목요일)
오후 3:00 ~ 오후 10:00 (금요일 ~ 토요일)

해피 아워
오후 3:00 ~ 오후 6:00 (수요일 ~ 토요일)

인 룸 다이닝

조식
오전 7:30 ~ 오전 11:00

올데이 다이닝
오전 11:00 ~ 오후 9:00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1:00 ~ 오후 10:00 (금요일 ~ 토요일)

오버나이트
오후 9:00 ~ 오전 7:30 (일요일 ~ 목요일)
오후 10:00 ~ 오전 7:30 (금요일 ~ 토요일)

라운지

라운지 오후 3:00 ~ 오후 9:00
해피 아워 오후 3:00 ~ 오후 6:00
수요일 ~ 토요일

소개

Charlotte Restaurant & Lounge

이그제큐티브 셰프 알렉산더 라 모테(Alexander La Motte)가 이끄는 Charlotte Restaurant & Lounge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태평양 북서부 요리를 비롯해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한 고품격 요리를 선보입니다.

계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는 페이스트리 셰프 아티스 칼슨스(Artis Kalsons)의 디저트 메뉴에는 초콜릿 수플레부터 풀 디저트 테이스팅까지 다양한 메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rlotte Restaurant & Lounge에서는 독특한 요리에 어울리는 창조적인 칵테일 리스트를 자랑합니다. 수석 음료 매니저인 아만다 리드(Amanda Reed)는 현지 및 지중해에서 공수한 식재료에 아시아 풍미를 더한 칵테일을 선보입니다. 칵테일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되며, 제철 과일, 허브, 독특한 향신료를 사용하여 직접 만든 재료를 사용합니다. 아만다(Amanda)에서는 맛의 조합뿐만 아니라 질감, 균형 및 마무리에 중점을 두고 진정한 칵테일 경험을 선사합니다.

프로모션

브런치

4월 프로모션

부활절 주말 스페셜
Charlotte Restaurant & Lounge의 호화로운 브런치에서 이그제큐티브 페이스트리 셰프 아티스 칼슨스(Artis Kalsons)가 제작한 한정판 초콜릿 에그와 쿠키 장식 키트에 이르기까지, 호텔 또는 집에서 즐기는 부활절 주말 기념행사에 참여하세요.
Cocktail

3월 프로모션

여성 역사의 달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여 수석 음료 매니저 아만다 리드(Amanda Reed)의 오리지널 레시피인 시그니처 칵테일 더 사쿠라 블로썸(The Sakura Blossom)을 선보입니다. 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더 사쿠라 블로썸 칵테일은 일본어로 벚꽃을 뜻하며, 만치노 사쿠라라고 불리는 매우 희귀한 일본 벚꽃 베르무트를 베이스로 닛카 진, 엘더베리 꽃, 그레이프프루트 비터, 완두콩 꽃 등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