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양곤, 메인, main

롯데호텔 양곤의 새로운 경험

서비스 아파트먼트

숨이 멎을 듯한 양곤의 인야 호수 기슭에 위치한 모던한 디자인의 29층 건물은 315개의 주거용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의 중심인 삐로드와 가깝습니다.

자세히 보기
부대시설

멋진 레이크 뷰와 훌륭한 레저 및 휴식 서비스를 갖춘 롯데호텔 양곤은 양곤 지역에서 가장 호화로운 헬스 및 피트니스 구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롯데호텔 양곤 소개

하늘 높이 모던한 건축양식을 선보이며, 롯데호텔 양곤은 미얀마 5성 숙박 시설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롯데호텔 양곤은 상징적인 슈웨다곤 파고다와 인야 호수의 깊고 푸른 물빛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환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지 날씨

weather image

위치 : No. 82, Sin Phyu Shin Avenue, Pyay Road, 6½ Mile, Ward 11, Hlaing Township, Yangon, Myanmar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객실 : 343

다이닝 : 6

컨벤션 : 3

대표번호 : +95-1-9351000 전화걸기

객실 예약 : +95-1-9351000 전화걸기

팩스 : +95-1-9351005

대표 부대시설 : 미팅룸,  레스토랑,  바&라운지,  ,  수영장,  피트니스,  비즈니스 센터,  클럽라운지

서울사무소 :

TEL +82-2-318-0673 전화걸기

E-Mail reservation.mm@lotte.net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12:00~13:3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롯데호텔 리워즈 혜택

선물 아이콘
회원 전용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멤버십 할인 아이콘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아이콘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실용적으로 사용하세요.

롯데호텔 양곤은 미얀마의 5성급 숙박 시설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롯데호텔 양곤은 미얀마 사람들의 성지인 쉐다곤 파고다의 북쪽, 양곤 최고 유원지인 인야 호수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족 시장, 쉐다곤 파고다 등 양곤의 주요 관광지로의 셔틀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교통 편의성을 최대화 하였습니다. 롯데호텔 양곤은 343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미얀마의 명소 쉐다곤 파고다와 인아 호수의 환상적인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객부터 비즈니스 고객까지 모든 투숙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객실을 만나보십시오. 또한 롯데호텔 양곤에서는 고급 레스토랑들과 다양한 식료품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훌륭한 요리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식, 중식당을 비롯하여 수백 가지에 달하는 국제적 수준의 요리를 제공하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인야 호수로 이어진 정원에 위치한 곳에서 음료, 스낵,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바 & BBQ' 는 고품격 요리 뿐만 아니라 양곤의 낭만을 물씬 느끼실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 양곤은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야외수영장 & 카바나, 마사지 등 다양한 최고급 시설을 통해 고객님께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선사합니다. 롯데호텔 양곤의 호텔 패키지, 객실 프로모션, 특별 할인상품, 객실 예약 할인 정보를 공식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확인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