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추천 코스

추천 코스


날씨와 상황에 따라 즐기실 수 있는 코스와 프리라이딩 존을 추천해 드립니다..

파우더 스노우 즐기기 100베 즐기기 추천 코스
사용 리프트 & 곤돌라 : 아라이 곤돌라(젠다나 스테이션) → 젠다나 리프트 → 코케나시 리프트
코스 포인트
후나이시 전 시즌 내내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프리 라이딩 존입니다.
눈사태 컨트롤 상황에 따라 매일 코스 개방 시간은 변동되지만 아침 일찍부터 개방될 경우가 매우 많은 에리어입니다.
젠다나 보울 / 빅보울

빅보울은 최대 면적의 프리라이딩 존으로 지형이나 적설량도 뛰어난 퀄리티로 언제든지 자신의 라인을 새길 수 있습니다.

젠다나 보울은 적설량이 충분한 시기에만 OPEN하는 매혹적인 에라어로 세로로 펼쳐진 지형은 일본 국내에서도 매우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마무시 & 와세

프리라이딩 존의 게이트가 여러군데 있어 다양한 라인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젠다나 리프트 운행개시가 늦어질 경우의 추천 코스
사용 리프트&곤돌라 : 아라이 곤돌라(롯폰기 스테이션 하차) → 코케나시 리프트
코스 포인트
1.  익사이터

아라이스노우리조트의 인기 비압설 코스입니다.

2. 마무시 & 와세 프리라이딩 존의 게이트가 여러군데 있어 다양한 라인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곤돌라의 운행개시가 늦어질 경우의 추천 코스
사용 리프트 : 산록 제1 리프트 → 산록 제2 리프트
코스 포인트
1. 디스커버리 비기너(산록) 코스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비압설 코스로 도전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공격적인 코스입니다.
2. KG 비기너(산록) 코스에서 프리 라이딩을 최대한 만족스럽게 즐길 수있는 최고의 에리어입니다.

※리프트, 곤돌라 운행 중단 정보 및 코스 개방 여부는 빌리지 스테이션 1층 티켓센터에서 및 홈페이지에서 슬로프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급자 대상 추천 코스
사용 리프트&곤돌라 : 산록 제1 리프트, 산록 제2 리프트, 코케나시 리프트
코스 포인트
포니 완만한 경사와 비교적 짧은 활주거리로 패밀리, 시니어, 초급자, 어린이까지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초급자용 코스입니다.
빌리지 로드 완만한 슬로프가 이어져 초급자, 아이들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묘코 롱런 / 롯폰기 로드

아라이리조트 최장 코스인 묘코 롱런에서 출발하여 완만한 경사의 롯폰기로드, 빌리지 로드, 포니까지 이어지는 5.9km의 활주도 가능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코스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때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기 전에 필요한 장비를 준비해 주세요.
※묘코 롱런은 거리가 길기 때문에(2.3km), 스키나 스노우보드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스프링 시즌 젠다나 에리어 추천 코스
사용 리프트&곤돌라 : 아라이 곤돌라 → 젠다나 리프트
코스 포인트
비프리

산 정상에서부터 부드럽게 펼쳐지는 추천 코스입니다.

FIS 인증 코스로 우선은 이곳에서 가볍게 스타트 해보세요.

해피 플레이스 모굴을 즐길 수 있는 입문 코스.
앵콜 스노우 파크를 즐기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벤자쿠 코스 하단의 캣로드라고 불리는 지형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후나이시

전 시즌 내내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프리 라이딩 존입니다.

봄철 눈은 부드럽고 매끄러워 쾌적한 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프링 시즌 롱런 추천 코스

코스 포인트
빅보울 빅보울 상부에 있는 정상 테라스에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360° 파노라마로 멋진 경치와 함께 활강을 즐겨보세요.
묘코 롱런

빅보울의 끝자락에서 아라이의 최장 코스인 묘코 롱런으로 이어집니다.

신에츠 지방의 산맥이 눈앞에 펼쳐져 리조트뿐만 아니라 지역 전체의 대자연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롯폰기 로드

묘코 롱런에서 이어지는 롯폰기 로드

완만한 경사로 롯폰기 스테이션까지 여유롭게 내려오실 수 있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눈이 적어질 수 있으니 코스 상황을 확인하시며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