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오퍼 호텔 이벤트 Artistic City Fairy, Tales

Artistic City #2. Fairy, Tales

영국의 동화 작가 루이스 캐럴의 대표 아동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앨리스는 “오늘 나의 기분을
행복으로 결정했다면, 오늘 하루는 행복한 일들만 생각할거야”를
다짐하며 다양한 동화속 주인공들과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이번 전시 [Fairy, Tales]는 호텔 로비에서 이뤄지는 동화같은 전시입니다.
앨리스가 동화 속 동물들을 만나듯, [Fairy, Tales]전시를 통해
동심에서의 행복함과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기간 : 2023-04-12 - 2023-06-14
이벤트 상세정보

* 전시 제목 : Fairy, Tales
* 전시 장소 : 롯데시티호텔 마포 1층,2층 로비 공간
* 전시 기간 : 2023년 4월 12일 (수) ~ 2023년 6월 14일(수)

* 전시 참여 작품 및 작가 소개

전시
의인화된 동물에 생각을 대입 시켜, 인간의 삶과 존재 그리고 현대사회를 풍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품마다 동글동글한 형태, 아기자기한 색감, 그리고 동물들의 아리송한 표정이 보여주는 동화 적인 요소들은 시각적으로 즐거움과 편안함을 더해준다.귀여운 동물들이 작품 속의 주인공이 되므로, 작품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현대사회의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귀엽고 친근하게 다가가 보여준다.
전시
Insomnia

레진 위에 아크릴채색
15x30x34
2020
전시
Insomnia

레진 위에 아크릴채색
45x53x4
2021
전시
동시대를 살아가면서 뉴스나 매스컴을 통해 매일 쏟아지는 사회적 문제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반복적인 경고와 수많은 신호들 속에 무뎌진 스스로를 보며 고민했다.시그널 시리즈는 나와 같은 현대인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통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며 작가의 바라본 시선으로 다시금 환기 시키고 물음을 던지는 작업이다.이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해본다.
전시
시그널 시리즈 (너는 누구니 ?)

F.R.P,우레탄 페인트,스테인리스 스틸
30X20X50
2021
전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나에 대한 나의 사랑의 방법이다. 어린 시절 가지는 애착 인형은 늘 나의 곁에 있어주고, 나를 지켜주는 존재였다. ‘내가 만들어낸 나의 친구'이것이 나를 사랑 하는 방법이자, 내가 나에게 가장 솔직할 수 있는 방법인 것이다. 인형을 나만의 방식으로 이끌어내며 나의 어린 시절의 사건을 재현하기도 하고 , 나를 지켜주는 어떠한 존재로 나타내기도 한다. 또한 사회적인 성공 만을 쫒아 가는 현대인들에게는 자기 자신을 마주할 수 있도록 하는 그 무언가가 되었으면 한다.
전시
이거사줘!_고양이

합성수지에 혼합재료
25x33x47
2022
전시
가질 수 없다면

합성수지에 혼합재료
40x40x60
2021

• 작품 구매 및 문의 : 우리갤러리 woorigaller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