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로
원생정원
생명의 신비로운 리듬, 숲의 숨결
제주의 생명력이 살아 숨쉬는 정원에서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원생정원은 신비로운 곶자왈의 생태적 가치를 새롭게 콜라주한 호텔 속 휴식처입니다.
일상의 소음을 뒤로하고,푸른 나뭇잎 사이로 찬란하게 비치는 햇살을 느끼며 자연에 몸과 마음을 맡깁니다.
숲이 선사하는 생동감 있고 경이로운 리듬을 느껴 보시기를 바랍니다.
부대시설 개요
-
타입산책로
-
위치본관 1층
어귓담
"어귓담"은 호텔 정원 입구를 감싸는 돌담으로, 제주 자연의 숨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마음의 휴식처로 초대하는 이정표입니다. 현지 장인들과 호텔 임직원들이 함께 전통 기법으로 정성껏 쌓아 올린 이 돌담에는 제주 사람들의 삶의 지혜와 문화 유산을 이어가고자 하는 호텔의 깊은 노력이 깃들여 있습니다.
호늘못과 산도록
탁트인 시야로 정원을 한눈에 담는 산도록에서 잠시 멈춰 신선한 바람을 느껴보세요.
거울 연못(Mirror Pond)인 호늘못에 투영되는 제주의 하늘과 별을 바라보며 내 마음도 들여다봅니다.
자연과 하나되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쉼터
구불구불한 산책로를 따라가다 마음에 가는 쉼터에서 머물며 자연을 느껴보세요.
쉼팡
울창한 수목의 파도 소리와 새의 노래를 들으며
하늘을 바라보는 쉼터입니다.
송이오름
제주의 붉은 송이가 다져진 광장으로 바람에 흔들리는
언덕의 수목과 함께 사색하는 공간입니다.
오소록
정원 깊은 곳의 이끼와 수풀, 돌이 가진 밀어를 들을 수 있도록
낮은 창을 둔 아늑한 쉼터입니다.
정원의 사계절
사시사철 펼쳐지는 정원의 다채로운 풍경 속으로 초대합니다.
순수함의 상징인 치자꽃의 환대를 받고, 야생교목의 푸르름과 넉넉한 그늘에서 포근한 정취를 느낍니다.
봄에는 비목나무의 은은한 향기를, 여름에는 배롱나무 꽃송이의 화사함으로 정원은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계절의 섬세한 변화를 느끼며 자연과의 호흡을 맞추어 보시기 바랍니다.
수상 및 이력
Good Design Korea 2023,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Silver (은상)
Red Dot Award 2024, Product Design(Urban Design, Garden and Park Architecture), Winner (본상)
대한민국 민간정원 제주 제8호 등재
액티비티
원생정원 도슨트
호텔에 머무는 동안 야외 정원의 다양한 식물에 대한 설명과 정원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