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구름과 푸른 바다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
시그니엘 웨딩
2023년 11월 17일
"스몰 웨딩부터 그랜드 웨딩까지,
더욱 럭셔리해진 것이 요즘 웨딩의 트렌드입니다.
가장 특별한 베뉴(venue), 최상의 접객 노하우를 가진 시그니엘이
럭셔리 그 이상의 웨딩을 이루어 드립니다."
ㅣ맞춤 콘텐츠 기반의 럭셔리 웨딩
최근 웨딩 트렌드는 각자의 개성을 반영한 콘셉트와 분위기, 식사 메뉴, 서비스까지 최고급을 추구하는 것으로 그 정점에 있는 것이 바로 호텔 웨딩입니다. 최상의 럭셔리 외에도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것이 또 있습니다. 바로 개인 맞춤 웨딩을 가능하게 해주는 다양한 공간과 고객의 요구를 하나하나 실현시켜줄 전담 매니저입니다. 호텔에는 그랜드 볼룸, 테라스, 정원, 루프톱, 라운지,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공간이 있는데요,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테마와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 전문성을 갖춘 전담 매니저는 예비부부와의 폭넓은 대화를 통해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콘셉트의 웨딩을 제안합니다.
| 구름 위의 웨딩, 시그니엘 서울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텔 시그니엘 서울. 한강과 서울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펼쳐 보이며, 공간이 줄 수 있는 가장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의 웨딩 홀은 76층에 위치하는데요, 통유리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환상적인 풍경이 황홀합니다. 8m 높이의 천장에서 빛을 흩뿌리는 샹들리에, 그 아래 펼쳐진 27m 길이의 버진 로드를 밟으면 마치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 아닐까요?
시그니엘 웨딩의 전체 콘셉트와 디자인은 세계 최고의 이벤트 디자이너 크리스틴 반타(Kristin Banta)와의 협업으로 완성됐습니다. 크리스틴 반타는 할리우드 스타 결혼식에서부터 유명 브랜드의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책임지는 이벤트 디자이너로, 미국 이벤트 솔루션(Event Solution)으로부터 2년 연속 ‘올해의 웨딩 플래너’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을 위해 부드러운 크림 톤의 골드와 오닉스 포인트로 럭셔리하고 섬세한 디자인을 구현한 반타는 젊은 감각의 최신 트렌드를 고려해 서구식 파티 문화가 접목된 새로운 개념의 결혼식을 제안합니다.
시그니엘 웨딩의 메뉴는 세계적인 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가 구성했습니다. 미쉐린 3 스타 셰프인 야닉 알레노는 창의성, 대담성, 정확성, 그리고 감성을 바탕으로 프랑스 요리에 르네상스를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야닉 알레노의 웨딩 메뉴를 제공하는 시그니엘 서울은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높은 품격으로 완성해 줍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웨딩 홀 외에 다양한 프라이빗 파티를 열 수 있는 네 개의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40명에서 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는 스몰 웨딩은 물론 웨딩 후 친한 친구들과 피로연을 열기에도 제격입니다. 환상적인 서울 뷰를 배경으로 소중한 날을 더울 아름답게 채색해 보세요.
| 푸른 바다의 축복,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은 세계적인 이벤트 디자이너 크리스틴 반타(Kristin Banta)의 독창적인 웨딩 콘셉트를 반영한 다양한 웨딩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노라마 바다 뷰를 자랑하는 그랜드 볼룸에선 성대한 웨딩을, 볼룸과 테라스에서는 스몰 웨딩과 다양한 파티를 열 수 있죠. 럭셔리한 소품과 세련된 플라워, 숙련된 서비스가 소중한 날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그랜드볼룸
시그니엘 부산 4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은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해운대 바다의 푸른 파도와 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틴 반타는 골드와 블루를 조화시킨 섬세한 장식으로 세련되고 화려한 웨딩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비즈로 장식된 무대와 블루 옴브레 스타일의 버진 로드는 웨딩에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넓은 바다의 수평선을 바라보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해 보세요. 바다의 무한함과 영원한 사랑이 하나 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볼룸
스몰 웨딩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그니엘 부산의 볼룸을 추천합니다. 8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이곳은 코지하고 러블리한 콘셉트로 꿈에 그리던 스몰 웨딩을 이루어드립니다. 정원 테라스와 해운대가 내다보이는 채광 가득한 아늑한 공간, 세련되고 우아한 장식, 그리고 시그니엘만의 섬세한 서비스가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더 테라스
가든 웨딩은 모두의 로망이죠. 밝게 쏟아지는 햇살, 살랑이는 바람 소리, 파란 잔디와 아름다운 꽃, 여기에 푸른 바다까지 펼쳐진다면? 시그니엘 부산의 더 테라스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해운대 수평선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럭셔리한 가든 웨딩을 실현해 보세요.
누구나 최고의 하루를 꿈꾸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새로운 가족이 탄생하는 날. 시그니엘은 최고의 전문성으로 상상 그 이상의 웨딩을 선물합니다. 구름을 발아래 두거나 수평선을 병풍 삼은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공간은 물론이고요. 시그니엘과 함께 뜻깊은 사랑의 서약을 이루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