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홍대

L7 홍대

L7 홍대

Savory K-Cocktail

한국의 전통주, 막걸리를 이용한 칵테일 Mixology를 소개합니다!
출시 기념 1+1 이벤트 진행 중!

자세히 보기

LOTTE City & L7 Rewards Event

롯데시티호텔 & L7호텔에서 특별한 재방문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10박 누적 투숙 달성 시, 1박 무료숙박권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L7 홍대 소개

언더그라운드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 홍대 앞. 인디 뮤지션들의 버스킹, 플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열리는 젊음의 거리에 L7 홍대가 있습니다. 파티와 음악을 사랑하는 클러버들, 자유로운 예술가와 힙스터들이 모여드는 문화 창조자들의 아지트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지 날씨

weather image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4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객실 : 340

다이닝 : 3

대표번호 : 02-2289-1000 전화걸기

객실 예약 : 02-555-8007 전화걸기

팩스 : 02-2289-1004

대표 부대시설 : 미팅룸,  레스토랑,  바&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롯데호텔 리워즈 혜택

선물 아이콘
회원 전용 이벤트를 누려보세요.
멤버십 할인 아이콘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할인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아이콘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처럼 실용적으로 사용하세요.

L7 홍대는 서울 홍대입구역에 인접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이 방문하시기에 매우 편리한 위치적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심 속 오아시스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로아시스 스위트, 나만의 작업실과 같은 스튜디오 스위트 등 홍대를 찾는 이들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340개의 객실은 여행과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아지트가 되어 줄 것입니다. 뉴욕 스타일 다이닝 '플로팅'에서는 트렌디한 요리와 함께 맛있는 하루를 즐기실 수 있으며, 청기와주유소에서 이름을 딴 '블루 루프 라운지' 는 홍대 지역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커뮤널 공간입니다. L7 홍대는 아날로그적 감성과 디지털의 편리함,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있는 홍대 피플들의 놀이터입니다. 유명 디제잉과 뮤지션들의 공연과 트렌디한 풀 파티가 열리는 새로운 핫플레이스 L7 홍대의 '루프 탑 풀' 에서 복잡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고객 분들을 위해 개인 사무실처럼 24시간 이용 가능한 오픈 사무공간을 제공해 드리며, 최신형 장비들이 구비된 다기능 미팅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과 놀이의 경계가 없는 자유로운 놀이터 L7 홍대의 호텔 패키지, 객실 프로모션, 특별 할인상품, 객실 예약 할인 정보를 공식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