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호완 신메뉴

하노이 최초의 미슐랭 스타 딤섬 하우스에서 즐기는 세계 수준의 특별한 미식 체험
기간 : 2021-05-01 - 2021-10-31
이벤트 상세정보

팀호완(Tim Ho Wan)은 2009년, 홍콩 포시즌스 호텔(Four Seasons Hotel) 룽킹힌 레스토랑(Lung King Heen Restaurant)의 미슐랭 3스타 요리사였던 막 콰이 푸이(Mak Kwai Pui) 셰프가 설립했습니다. 팀호완은 1년 만에 첫 미슐랭 스타를 획득했으며 지난 11년 동안 이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호완 레스토랑은 현재 전 세계 13개국 및 지역에 50개 이상의 공식 체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정상급 브랜드 체인의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롯데호텔 하노이의 팀호완은 홍콩 정통의 프리미엄 풍미를 창의성과 완벽하게 블렌딩한 단품 요리 메뉴를 하노이 미식 커뮤니티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팀호완의 메뉴는 모든 이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 자신합니다.

팀호완에서는 “딤섬 전문가”가 손으로 직접 방금 만든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애피타이저를 포함해 다양한 딤섬 요리, 찜 요리, 튀김, 수프, 쌀밥 및 국수, 그리고 간단한 디저트를 곁들인 마무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품요리를 선보입니다.

한입 크기로 즐기는 특별한 질감, 바삭함, 부드러움이 특징인 세계 정상급의 BBQ 돼지고기 번(BBQ pork bun)은 메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합니다.

아시아 요리를 국제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려 줄만한 또 다른 놀랍도록 혁신적인 요리로는 전복 돼지고기 새우 만두(Abalone, pork & shrimp dumpling)와 중국 소스의 풍미가 가미된 맛있는 찐 얌케이크(Yam Cake)가 있습니다.

팀호완의 셰프는 영양가 있는 뼈와 야채의 풍미 있는 국물을 이용해 다양한 쌀 요리와 뛰어난 국수 요리를 선보입니다. 건강한 맛의 마무리를 위해 저희 셰프는 살짝 짭짤한 맛이 매력적인 골든 커스터드 스팀 번(Golden Custard Steamed Bun)을 추천합니다.

뛰어난 국제 요리를 경험하기에 이상적인 팀호완 레스토랑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미식가라면 누구나 36층에서 환상적인 시내 전망을 감상하며, 팀호완만의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사려 깊은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업장정보
  • 업장명
    팀호완
  • 위치
    36F
  • 타입
    딤섬 캐쥬얼

자세히 보기

롯데호텔하노이-다이닝-레스토랑-팀호완

예약하기

Tel (+84) 024.3333.1725

유의사항
  • ++ 부가세 10%와 봉사료 5%가 부과됩니다.
  • 추가 문의 및 예약은 전화 (+84) 024-3333-1725 또는 이메일 timhowan@lotte.net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