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오퍼 식음 프로모션 탑 오브 하노이의 컴백을 준비하세요!

탑 오브 하노이의 컴백을 준비하세요!

베트남 트래블(Vietnam Travel)에서 베트남 최고의 루프탑 바 7곳 중 하나로 인정하는 탑 오브 하노이는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 멋진 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기간 : 2021-10-15 - 2021-12-31
이벤트 상세정보

롯데호텔 루프탑에 자리한 탑 오브 하노이의 특별한 위치와 주위를 둘러싼 유리 벽을 통해, 그림 같은 서호를 따라 번화한 올드 쿼터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하노이의 도시 경관을 360도로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트래블(Vietnam Travel)에서 베트남 최고의 루프탑 바 7곳 중 하나로 인정하는 탑 오브 하노이는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 멋진 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토털 엔터테인먼트 스카이 바는 루프탑 바로 이어지는 통로의 화려하고 미래적인 네온 조명부터 빛나는 모조 벽돌 파티션까지 건축적 측면에서 ‘4차원’인 다양한 종류의 조명을 정교하게 활용하여 그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선선한 오후에 일찍 도착하여 바 주변의 가장 좋은 좌석 중 하나에서 해 질 무렵 술 한 잔을 마시고, 어두워진 후에는 오렌지색으로 빛나는 일몰에 몸을 담그며 마법 같은 조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가구와 원목 바닥재로 이루어진 4개의 분산된 좌석 공간은 여유로우면서도 친밀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탑 오브 하노이는 커플과 그룹 모두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전용 엔터테인먼트 구역과 최첨단 시청각 장비를 갖춘 완벽한 토탈 엔터테인먼트 스카이 바에서는 R&B와 힙합 및 K-팝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며, 그 중 일부는 재능 있는 라이브 밴드가 주 5일 공연합니다.

이 감각적인 루프탑 바에는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는 전망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음료 등 더 많은 것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노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층 장소에서 아시아의 풍미가 느껴지는 술 한 잔을 손에 들고 머리카락에 스치는 바람을 느껴 보세요.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오픈하는 탑 오브 하노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일류 서비스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며 도시 스카이라인의 고요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업장정보
  • 업장명
    탑 오브 하노이
  • 위치
    루프탑
  • 타입
    야외 라이브 키친이 있는 브라스리 & 바

자세히 보기

롯데호텔하노이-다이닝-레스토랑-탑 오브 하노이
유의사항
  • 운영시간: 오후 5:00 ~ 자정